본문 바로가기

oceania

멜버른 숙소, Great Southern Hotel 그레이트 서던 호텔 멜버른




──────







멜버른 숙소, Great Southern Hotel

그레이트 서던 호텔 멜버른

 

 

후기 | 가격 대비 효율은 최고입니다. 일단 위치가 좋고 가격이 싸서 그냥 묵는 정도로는 좋은 호텔 직원들도 꽤 친절하지만 부가 서비스 등이 없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직원들에게 요청하면 웬만해선 다 해주는 편이었어요.

 

숙소 위치 좋았어요. 제가 1일에 도착해서 썼는데 휴일이여서 서비스가 조금 안좋았던 것 같아요.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그레이트 서던 호텔 멜버른

: 44 Spencer Street, 멜버른 중심업무지구, 멜버른, 호주

 

멜버른 숙소, Great Southern Hotel

 

 

 

후기 | 우선 어머니와 동행한 자유 여행이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큰 기대는 물론 없었습니다. 위치가 무엇보다 가장 좋았습니다. 멜번 시내가 그리 크지 않고, 시티내 무료 트램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위치에서 다 비슷할수 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메인 스테이션과의 거리도 마음에 들었고 코너에 위치해 여러 트램정거장 이용에도 용이했으며, 야라강 또한 도보가 가능해 좋았습니다.

 

단점이라 하면 저렴한 가격이기에 적당한 서비스와 적당한 친절 적당한 퀄리티 적당한 방음. 윗층 소음이 잘 전해지는 편이었고 수건 휴지 이외엔 개인물품을 이용해야 했으며, 청소상태는 좋으나 건물 노후는 방법이 없으므로 욕실의 분위기는 약간 스산합니다.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분들은 적합하다 봅니다.







그레이트 서던 호텔 멜버른

멜버른 숙소, Great Southern Hotel

 









 

   같이 보면 유익한 정보